영화

박찬욱 감독의 신작, 첫 스틸로 전하는 강렬한 감정의 세계

영화 ‘어쩔 수가 없다’ 첫 스틸 공개

박찬욱 감독의 최신작 ‘어쩔 수가 없다’가 드디어 첫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 영화는 감독의 독창적인 시각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찬욱 감독은 이전의 작품들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출력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왔죠.

스틸 이미지의 매력

공개된 스틸 이미지는 강렬한 시각적 요소와 함께 등장인물들의 감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의 표정은 그가 겪고 있는 갈등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처럼 첫 스틸 이미지는 영화의 분위기와 테마를 한눈에 보여줍니다.

스토리와 캐릭터

‘어쩔 수가 없다’는 복잡한 인간 관계와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자신의 선택이 가져온 결과에 대해 고민하게 되며, 이는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캐릭터들의 심리는 박찬욱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 덕분에 더욱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대되는 요소
  • 박찬욱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
  • 강렬한 캐릭터와 복잡한 스토리
  • 숨겨진 메시지와 철학적 질문

영화 ‘어쩔 수가 없다’는 관객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 작품으로, 오는 2024년 개봉을 앞두고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찬욱 감독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결론

첫 스틸 공개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박찬욱 감독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쩔 수가 없다’를 통해 새로운 영화의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이병헌과 손예진이 주연한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5개월 간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들어갔다. CJ ENM은 ‘어쩔수가없다’가 지난 15일 크랭크업했다고 21일 밝혔다.

박 감독은 총 85회차 촬영을 마친 뒤 “”이 영화 각본을 쓰기 시작한 게 17년 쯤 된 것 같다””며 “”긴 시간 가장 만들고 싶어했던 작품을 드디어 촬영까지 마치게 돼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이어 “”무사히 계획대로 끝나서 다행이다. 열심히 후반 작업해서 참여한 사람들이 보람을 느끼는 영화를 만들어보겠다””고 덧붙였다.

‘어쩔수가없다’는 만족스러운 삶을 살던 회사원 유만수가 갑자기 해고된 뒤 아내와 두 자식을 보호하고 어렵게 장만 집을 지키기 위해 재취업을 위해 자신만의 싸움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병헌이 주인공 만수를 연기한다. 만수는 25년 간 다닌 제지 회사에서 잘린 후 재취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만수의 아내 ‘미리’는 손예진이 맡았다. 미리는 다재다능하고 밝은 성격의 인물로 남편의 실직 후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앞장서게 된다.

이병헌은 “”감독님과 오랜 친구처럼 아이디어를 주고 받은 시간들이 오래 생각날 것 같다. 많은 대화를 통한 새로운 아이디어로 영화가 더 풍요로워지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또 “”어떤 작품을 하든 빨리 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지만 이번만큼 많이 기대한 작품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님과 이병헌 선배님의 팬으로서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됐고, 과정을 지켜보며 정말 멋진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매 순간 들었다. 관객에게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어쩔수가없다’는 미국 작가 도널드 웨스트레이트(Donald E. Westlake)가 1997년에 내놓은 소설 ‘액스'(The Ax)가 원작이다. 이 작품은 중산층 남성이 회사에서 정리해고 당한 뒤 다시 취업하기 위해 잠재적 경쟁자들을 살해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병헌·손예진과 함께 박희순·이성민·염혜란·차승원·유연석 등도 나온다. 박희순은 제지 회사 반장 ‘최선출’을, 이성민은 만수와 같은 제지 회사에 다니다가 해고돼 구직자 신세가 된 ‘구범모’를, 구범모의 아내 ‘아라’는 염혜란이 맡았다. 차승원은 만수의 경쟁자 ‘고시조’를, 유연석은 미리가 일하는 치과의 의사 ‘오진호’를 연기한다.

‘어쩔수가없다’는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protected]

출연진 :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엄혜란 차승원 유연석 +_+

감독 공개 박찬욱 스틸 어쩔수가없다 영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