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긴급 공지!
최근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SNS를 통해 긴급 공지를 전했습니다. 그는 경찰에 체포된 86명의 시민들을 위해 변호사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그가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싸우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변호사에게 도움 요청
황교안은 변호사 분들에게 실비라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변론은 무료로 진행하겠다고 말하며, 기부금의 용도를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회비 계좌 안내
그의 기부금은 기업은행의 ‘선거정의국민연대’ 계좌로 보내야 하며, 보내는 사람의 이름 앞에 ‘(변호)’라는 표시를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는 기부금이 변호사 비용으로 사용될 것임을 분명히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참여를 통한 연대
이와 같은 긴급 공지가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댓글과 공유를 통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183개의 댓글과 25개의 댓글, 27회의 공유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많은 이들이 황교안의 메시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정치적 연대와 사회적 책임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됩니다. 황교안의 SNS 메시지는 이러한 가치에 대한 강력한 호출로 보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항교안 Hwang Kyo-ahn
35분
긴급 공지 더
대통령올 지키기 위해 싸우다 경찰에 체포되신 분들이 현재 86명입니다.
여러 변호사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변호사분들께 실비라도 드려야 한다고 생각하오니 도움올 주시면 감사하켓
습니다.
저논 무료 변론합니다.
회비틀 보내주실 때는 이름 앞에 (변호)라고 적어주시면 그 용도로 사용하
켓습니다.
회비 계좌 안내
기업은행
선거정의국민연대
보내는 사람 : (변호)홍길동
183개
대글 25개 공유 27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