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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면의 힘, 소년의 선택

소년은 어느 날 우연히 최면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 어플은 단순히 화면을 보여주기만 하면, 누구든지 의도대로 움직이게 만들 수 있다는 신비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춘기 소년에게는 그야말로 매력적인 도구였습니다.

어플의 기능은 간단했습니다. 사용자는 부끄럽거나 하기 싫은 일도 강제로 해낼 수 있었습니다. 단, 기한은 3시간, 횟수는 3번으로 제한되어 있었죠. 이런 조건은 소년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기대감과 호기심

그러던 중, 소년은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이 어플을 사용해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자신의 의도를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그들이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게 만들 수 있을지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과연 친구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어플의 사용

그날 밤, 소년은 조심스럽게 어플을 실행했습니다. 화면에 나타난 패턴을 친구들에게 보여주자, 그들은 점점 최면에 빠져들어갔습니다. 소년은 흥미로운 상황에 빠지게 되었고, 이는 단순한 장난이 아닌 진정한 실험이 되었습니다.

위기와 결말

하지만,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친구들이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하게 되면서, 소년은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소년에게 최면을 거는 것이 아니라, 소년이 최면에 빠지게 되어버렸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소년은 어플의 힘을 과소평가했음을 깨달았습니다. 단순히 장난으로 사용했던 어플이 그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느낀 것이죠. 최면이란 단순한 오락거리가 아니라, 책임을 가지고 다뤄야 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결국 소년은 어플을 삭제하기로 결심하며, 친구들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험은 그에게 소중한 교훈이 되었고, 앞으로의 삶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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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강 뭐하는 어플인진
알고 있지?
화면만
보여주면
누구든
의도대로
움직이게 된다:
부끄럽거나
하기 싫은
일까지 상관 없이
단 기한은 3시간에
횟수는 3번 분이야
우리 사춘기 남학생은
뭐가 제일 하고 싶나?
죽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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