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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초에 시도했다면 큰 논란이 되었을 발언

게임의 진화와 그 이면

연말이 다가오면, 많은 게임 팬들은 기대와 우려가 뒤섞인 감정을 느끼곤 합니다.
특히, 올해는 다소 실망스러운 게임들이 연달아 출시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똥겜’이라는 단어가 자주 언급되는데, 사실 이 단어는 게임 산업의 품질 저하를 강하게 반영합니다.

기대와 현실의 괴리

게임 출시 전, 많은 유저들은 기대감을 가지고 정보를 수집합니다.
하지만 실제 출시 후, 그 기대가 충족되지 못할 때 실망감은 배가됩니다.
연말에 출시된 게임들이 과거의 명작들에 비해 부족한 점이 많았다는 의견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은 ‘이보다 더 나쁠 수 없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소통의 중요성

이런 상황에서 개발자와 유저 간의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유저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은 게임은 어느새 잊혀지기 마련이죠.
게임이 출시된 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마무리하며

결국, 게임은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발전해야 합니다.
연말에 출시된 게임들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더라도, 앞으로의 변화와 개선이 기대됩니다.
과거의 아쉬움을 딛고, 더 나은 게임 경험을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연말쯤 되면 이 게임들은 정상적으로 보이게 만들 수준의 똥겜들이 연달아서 네 개나 나온다고 했으면

100% 다들 헛소리 말라고 저것보다 더 못한 게 나올 수 있냐고 했을 거임

근데 그게…..

작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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