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사 매칭,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요즘 결정사 매칭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특히, 한 남성의 프로필을 보고 자신의 자존감이 무너진다는 글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글은 외모와 조건을 고려하던 대학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몇 년 전 외모로 인한 과도한 평가에 시달렸던 주인공은, 이제는 사회에 나와서도 그로 인한 상처가 여전하다는 점을 이야기합니다.
상대 남자의 프로필을 보니, 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30대 중반의 남성이었고, 집도 없고 차는 아반떼라는 사실이 주인공의 자존감을 더욱 무너뜨렸습니다. 이렇듯 결정사에서 받는 매칭은 때로는 예상치 못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조건이 부실하니 “이런 사람을 추천해 주느냐?”는 불만이 쏟아지기 마련입니다.
결정사의 현실
결정사 매칭이 과연 얼마나 신뢰할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배경과 조건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자신과 맞지 않는 상대를 추천받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이런 상황은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주된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과 반응
- “결정사에서 만나는 남자들이 왜 이렇게 부실할까?”
- “자신의 조건이 더 나은데 왜 불만이 생기지?”
- “결혼이 아니라면, 왜 결혼을 해야 할까?”
결국, 매칭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스스로의 가치와 조건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에게 맞는 상대를 찾는 것이 결혼의 진정한 목적이 아닐까요?
결론
결정사 매칭은 단순한 인연을 넘어서, 우리의 자존감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칭에 대한 기대는 적당히 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잊지 말아야겠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결정사 매칭 추천남 보니까 자존감 사라진다
일상
년 전
조회 401
솔직히 대학에서 외모로 과람까지 먹고 지금까지도 관리 열심히 햇는데;
오늘 매칭 주천한다고 상대 남자 프로필 보내짓거등?
난 모르는 기업인데 중권 다신데
그런데 집도 없고 차는 아반떼.
30대 중반이 너무 부실한거야 능력이;
아직 30대 조반이면 결정사에서 젊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이런 사람 주천해주니까 자존감 와라락 무너진다
쓰니는 어디 다니는데? 집이당 자도 있어?
답근
1년전
익인20
그게 왜 중요해 이 글에
= 크구=
검코로 가세요 아저씨
탑답클
1년 전
익인3
와 . 30대 초반이면 완존 아가씨인데 그런 사람올 추천해쥐? 결정사에 남자가 그렇제 음나????? 참나
다글
1년선
익인4
쓰니가 그 남자보다 괜찬은 회사 다니고 집 차 있으면 불만 풀어도 되는데 실제로 그래?
타무
1년신
글쓰이
NA
공원 실패해서 알바하는데 왜? 여자에게 취업문 넓없으면 내가 잘난 곳 취업해서 살지 뭐하러 결혼해?
승승하
답답글
mP23091653
U도
익인4
Dtr u 71
MIS T
본문의 남자랑 딱 어울리네 결정사 머니저 안목보소
역시 한남더힐사는 사람들이라 그런지 냉정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