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방문한 일본인들은 종종 한국의 매력에 빠져들곤 합니다. 그 중 한 일본인은 한국에서 해보고 싶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한국 요리를 특히 좋아하며, 삼겹살을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한국의 미용 의료 서비스에도 큰 관심을 가지며, 여성이라면 더욱 매력을 느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성인 경우, 그가 한국에서 어떤 경험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너 같은 얼굴로 비자 필요할지 모르겠다’라는 농담도 나오고, 한국의 병원 시스템과 규제를 걱정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와 같은 대화 속에서 한국 입국의 규제와 관리에 대한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흘러갔습니다.
한편, 그가 한국에서 처음 접한 것 중 하나는 바로 한국의 높은 건물들이었습니다. ‘이거야?’라고 말하며 놀라워했던 그는, 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일본에서도 그러한 건물은 경험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의 반응은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그는 로데백화점과 로데월드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여기 뒷편에 로데월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데의 고급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함께, 한국의 문화에 대한 흥미를 보였습니다. 한국을 잘 모르는 척하면서도, 알고 있는 부분이 많아 흥미로운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이렇듯 일본인들이 한국에서 느끼는 다양한 경험은 문화의 교류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앞으로도 많은 일본인들이 한국의 매력을 느끼고,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는 기회가 늘어나기를 바랍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한국에 와서해보고 싶은거있어?
역시한국요리가 먹고싶어
삼려살이나.
근데 여자라면
‘미용의료같은
관심많으니까
오고싶은 미음도 이해가 가지만
남자라면
‘너같은 얼굴음비자 필요활지로 몰라
아정말?
병은안 걸로어
입국음못 막앗군
이니이미지 텍스트 확인
관리가 제대로
나같은
입국시a다
‘어름
‘시a다고?
미라
이거야?
‘아 이건 진짜 근데?
이게한국에서 가장 높은
덩이예요
진짜 이런건처음화
PPNDA
일본예선본적이있울수없지
어디서만든거야?
이거? 로데 .
못데늄 어느나라 기업이지?
I u)`
I’v’ `
아이미지 텍스트 확인
여기 뒷편에 로데월드가있고
아
로데 백회점 로데월드
저기가룻데의 고급 맨선
흐
로데가다 가져구만.
로데는 야구늘어때?
TlqkirotoRI
한국 모르는 척 하면서
굉장히
알고있는
그
I? UI)`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