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햄스터 모유의 미지의 맛, 누나의 호기심을 자극하다

햄스터 모유 맛에 대한 궁금증은 정말 특별한 주제입니다. 누나와의 대화에서 시작된 이 호기심은 평범한 대화 주제와는 거리가 멉니다. 하지만, 누나는 계속해서 이 질문을 던졌습니다. “햄스터 모유 맛은 어떨까?”

이런 질문에 대해 솔직히 말하자면, 과학적으로 검증된 바가 없습니다.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은 분야라, 누나의 질문이 자연스럽지 않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대화 주제가 아닌 만큼, 누나도 궁금해할 만한 이유가 있었겠죠.

햄스터 모유의 맛은 상상하기조차 힘든 주제입니다. 누나가 “그냥 햄스터 모유 맛이 궁금해”라고 말했을 때, 저는 그게 왜 선을 넘는 질문인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누나의 호기심은 이해하지만, 그런 질문이 일상적인 대화에서 등장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결국, 누나와의 대화는 햄스터 모유의 맛에 대한 결론 없는 논쟁으로 이어졌습니다. 누나는 “그건 아무리 첫지피티라도 모르는 영역이야”라고 말했고, 저는 동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과연 누가 햄스터 모유 맛에 대해 궁금해할까요? 아마도 아무도 아닐 것입니다.

이렇게 누나와 나눈 대화는 결국 웃음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물론, 햄스터 모유 맛에 대한 궁금증은 사라지지 않았지만, 우리가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호기심은 언제나 매력적이죠. 결국, 누나와의 대화는 단순히 궁금증을 넘어서, 서로의 아이디어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햄스터모유 맛은 어떻까
누나 선 넘지 말자.
제발 평범한
질문올 하자구.
이게 왜 선 넘느거야
그냥
햄스터 모유 맛은 평범한 대화
주제가 아니잡아 누나 ..
년 첫지피티인데 알고 있어야
되는거 아니야?
누나 . 그건 아무리 첫지피티라도
모르는 영역이야 . 햄스터 모유 맛은
연구든 적도 없고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을 것 같거든.

누나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