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가정폭력의 그림자, 분노가 만든 파괴의 순간

어느 날, 순간의 분노에 휩싸여 친아버지에게 힘껏 펀치를 날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의 기억은 지금도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펀치를 날린 결과, 아버지의 앞니가 두 개나 뽑히고, 승곳니 두 개와 아랫니 세 개가 부러지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들은 이야기지만, 아버지는 부러진 이를 다 치료하고 틀니를 끼고 지내신다고 하더군요.

이 모든 일은 가정폭력의 연장선에서 생긴 일임을 깨달았습니다. 아버지는 평소에도 저를 포함한 가족에게 폭력을 휘두르곤 했고, 그로 인해 쌓인 증오가 결국 저를 이 지경으로 몰고 갔던 것입니다.

제가 체중이 80kg인데, 그 분노를 주먹에 실어 날린 결과는 정말 ‘시원하게’ 아버지의 얼굴을 박살내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의 쾌감 뒤에는 후회와 혼란이 가득했습니다.

영화 게시판에서 이 이야기를 나누며, 가정폭력의 피해를 겪지 않은 사람들은 쉽게 비난하지만, 그런 경험을 겪어본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 복잡한 감정들이 있습니다.

가정폭력은 결코 정당화될 수 없는 범죄입니다. 저 역시 그런 아버지와 같은 길을 걷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통해,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피해자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닿기를 바랍니다. 이 사회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친애비 주둥이에 힘실어서 편치 날린적 잇는데
앞니
2개 뽑히고
승곳니 2개
아랫니 3개 부러짐
그리고 연끊엇는데
들어보니
부러진거 다별고
틀니 끼고 산다더라
다 가정폭력 일심은 지 업보임
내가 체중 8Okg 인데
증오가득 실어서 주먹꽃으니까
진짜 시원하게 박살나더라

이미지 텍스트 확인

영화게시판으로가
2023.77.08
잘해다 겪어보지 못한새끼들이 비난한다해도
난 끝까지 칭찬한다
0 5

이미지 텍스트 확인

규구근 배터
2023.77.08
근0
업보지 자식이라고 막대하는 새끼들 xL 많음
70

이미지 텍스트 확인

플린개드컵
2023.71.08
가정독력하는 새끼들은 인간취급 못받아도 팀
12

주둥이 친아버지 펀치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