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겨운 개인 사상과 철학이 들어간 게임
게임은 단순한 오락을 넘어서, 때로는 깊은 철학적 질문을 던지기도 합니다. 특히,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는 플레이어에게 잔인한 도전을 제공하면서도 그 이면에 숨겨진 철학적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게임의 주인공은 큰 항아리에 갇힌 남자로, 산을 오르는 과정을 통해 인내와 좌절을 경험하게 됩니다.
개발자 베넷 포디는 뉴욕 대학교 교수이자 옥스퍼드 대학 윤리 연구소 부소장으로, 그의 배경은 게임에 철학적 깊이를 더합니다. 그는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전해집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이야기는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고통과 성취감과 연결됩니다.
게임의 주요 테마
- 인내와 좌절: 플레이어는 반복적인 실패를 경험하면서 결국 성공에 이르는 과정을 겪습니다.
- 목표와 성취: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성취감은 게임의 핵심 요소입니다.
- 철학적 질문: 왜 우리는 고통을 감수하며 도전하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이 게임은 단순한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 것 이상입니다. 오히려,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 속에서 우리가 어떤 의미를 찾을 수 있는지를 탐구하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매번 넘어지고 다시 일어서는 과정을 통해 인생의 아이러니와 의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결론
결국, Getting Over It는 단순한 게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삶의 고통과 성취를 동시에 느끼게 하며, 철학적 사유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베넷 포디의 개인적 경험이 담긴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잊지 못할 교훈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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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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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게임들의 개발자 베넷 포디는 뉴욕 대학교 교수, 옥스퍼드 대학 윤리 연구소 부소장까지 역임했던 진성 엘리트 철학자고
실제로 학위 공부가 힘들어서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