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DK의 새로운 도전, ‘배틀 에이스’로 RTS의 미래를 열다

최근 데이비드 김, DK는 블리자드를 떠나 새로운 게임 개발에 나섰습니다. 그는 언캠드 게임즈에서 수석 게임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의 새 프로젝트인 ‘배틀 에이스’는 전통적인 RTS(실시간 전략 게임)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김은 “스타크래프트를 PC방에서 즐겼던 시절부터 RTS 게임을 좋아했다”며, 이러한 열정이 ‘배틀 에이스’ 개발로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기존 RTS 게임들이 반복적이고 지루한 요소가 많았다고 느끼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배틀 에이스의 특징

  • 전통적인 RTS의 지루한 요소 제거
  • 재미 요소를 최대한 향상
  • 하이레벨 목표를 가진 게임 제작

그는 인터뷰에서 “배틀 에이스는 가장 혁신적인 RTS 게임을 만들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제작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번 2차 테스트에서의 변화점과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설명하며, 많은 유저들이 기대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게임 업계에서 DK의 행보는 여전히 주목받고 있으며, 그의 새로운 도전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많은 이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RTS 장르가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사 링크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타크래프트 덕후가 만든 RTS:.
‘배
틀에이스; 시즌마다 유렵 추가되는 게
임”
국민일보
2024.11.07 0431
시햇오로 요약
1
0
{가}
데이비드 김 언캠드 게임즈 수석 게임 디넥터 인터뷰
V
“어럿올 때부터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틀 정말 많이
즐직어요 RTS 게임올 너무 좋아해서 불리자드 등에서
해당 장르 게임 디자인을 해왕조. 정말 만들고 싶엇면 ‘배
틀 에이스’ 는 전통적인 RTS 요소 중 반복적이고 지루한
부분올 제거햇고 재미 요소홀 최대로 향상한 게임이에
))

데이비드 김 언캠드게임즈 수석 게임 디넥터는 5일 미디
어 화상 인터뷰 자리에서 “배틀 에이스는 가장 재스는 R
TS틀 만들자는 하이레벌 목표릎 갖고 제작햇다”면서 이
같이 말햇다: 이날 인터뷰에 참석한 데이비드는 배틀 에
이스에 대한 소개틀 비롯해 다가올 2차 테스트에서의 변
경점과 향후 계획 등올 발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다:

https://m.news.nate.com/view/20241107n01138

음 이제 RTS는 시대에 뒤쳐지는 장르인것 같아

DK 근황 블리자드 퇴사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