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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와일즈 베타 체험: 기대 이상의 전투와 모험

몬헌 와일즈 베타 이른 후기

최근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이번 베타는 기대 이상으로 흥미진진한 경험이었습니다.

플스5 기준으로 프레임률 우선 모드를 선택하면 약간의 부드러움이 느껴지지만, 여전히 프레임 드랍 현상은 꽤 발생했습니다. 해상도가 낮아지는 점은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게임의 흐름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모션 면에서 아이스본보다 더 진보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캐릭터의 움직임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기술의 다양성 또한 놀라웠습니다. 여러 종류의 기술이 추가되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네요.

세크레트 조작감은 선브레이크의 가루크보다도 훨씬 부드럽고 직관적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플레이어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투는 기존 몬헌 시리즈를 즐겨온 유저들에게는 무리 없이 적응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다양한 몬스터와의 전투는 여전히 긴장감을 주며, 팀원들과의 협력 플레이도 재미있었습니다.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경험이 정식 출시 버전에서 어떻게 발전될지 기대가 큽니다. 몬헌 팬이라면 이번 베타를 놓치지 않기를 추천합니다!

플스5 기준이라 프레임률 우선 모드로 하면 좀 부드러워지긴 했으나 프레임 드랍이 꽤 있긴합니다.

(해상도가 많이 하락하긴 합니다..)

모션은 아이스본 보다도 진보하여 매우 부드럽고, 기술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변했네요.

세크레트 조작감은 선브레이크의 가루크보다도 훨씬 부드럽습니다.

전투는 몬헌 하던 사람들에게는 무리없이 잡을 수 있습니다.

몬헌와일즈 베타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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