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내년 추석, 항공권 가격 폭등과 예매 경쟁의 서막

내년 추석 연휴, 항공권 예매 전쟁이 시작되다!

내년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항공권 예약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 여행지의 티켓 가격이 무려 8배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치열한 경쟁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추석 연휴 일정

내년 추석 연휴는 10월 3일 개천절(금요일)을 시작으로, 6일부터 8일(월~수요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와 9일 한글날(목요일)을 포함하여 총 7일에 달합니다. 여기에 금요일인 10일에 연차를 사용하면 주말까지 포함해 총 10일의 긴 연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행기 티켓 가격 급등 이유

항공사들은 이 시기에 맞춰 티켓 가격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 여행지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가격이 예상보다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예매를 고려해야 할 시점입니다.

예매 팁
  • 사전에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가격 변동을 체크하세요.
  • 동반 여행객과 함께 예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비수기 항공편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년보다 더 치열한 항공권 예매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미리 준비하는 것 만이 생존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참고하여 즐거운 연휴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FMKorea

‘황금 연휴’가 예정 된 내년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항공권 예약 경쟁이 붙었다. 일부 인기 여행지 티켓은 8배 이상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내년 추석 연휴는 10월 3일 개천절(금요일)을 시작으로 6~8일(월~수요일)은 추석 연휴, 9일 한글날(목요일)을 합쳐 총 7일에 달한다. 금요일인 10일에 연차를 사용한다면 주말을 포함해 총 10일 간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출처 :

https://naver.me/GkRVYSZ4

단어없음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