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종종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그로 인해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옵니다. 예를 들어, 2014년에 출시된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는 피자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국내에서 ‘손놈들의 괴상한 주문’으로 악명 높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기묘한 요청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유머와 난이도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플레이어들은 끊임없이 도전하게 됩니다.
TapBlaze의 CEO인 앤서니 라이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게임의 수석 디자이너는 과거 코스트코의 푸드코너에서 수년간 피자를 만들었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의 여러 요소를 실감나게 재현했다고 하네요.
이처럼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디자인과 스토리가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결국, 이러한 경험이 가미된 게임은 단순한 오락을 넘어 현실 세계의 다양한 면모를 체험하게 만듭니다.
결론적으로,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는 실질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2014년에 출시된 피자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에선 손놈들의 괴상한 주문으로 악명높은 게임이다. 여기서 TapBlaze (게임 제작사) CEO ‘앤서니 라이’의 이야기를 들어보자면…. 게임 수석 디자이너는 과거 코스트코 푸드코너에서 피자를 수년간 만들었던 경험이 있었다고 하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게임을 개발했다고 한다.결론)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