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1점 짜리 튀김우동
최근에 정말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 튀김우동을 주문했는데, 그게 도대체 우동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였어요. 우동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답니다.
어제 우동 관련으로 환불 전화를 드린 사람입니다. 평소에는 웬만해서는 후기를 남기지 않지만, 이번에는 정말 아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이 가게는 돈가스와 우동이 맛있어서 몇 번이나 시켜 먹었었죠. 그런데 어제 받은 음식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우동이 아니라 라면이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튀김과 후레이크까지, 전혀 예상과 달랐죠.
심지어 면도 우동이 아닌 것 같고, 편의점에서 파는 튀김우동과 비슷한 모습이었어요.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정말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정말 주의해야 합니다. 각 가게마다 음식의 퀄리티가 다르니, 믿을 수 있는 곳에서만 주문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이 있다면, 꼭 후기를 남겨주세요! 함께 소통하고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결론적으로, 튀김우동은 맛있게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인데, 이렇게 실망스러운 경험을 하게 되어 아쉬움이 크네요. 다음에는 더 나은 선택을 해야겠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어제; 수청팀
(2)어제 전화로 우동 관련 환불 전화 드럿던 사람입니다
(3)저 웬만해서는 가게에 피해 갈까화 후기 안 남기논데 이건 좀 아니 것 같아서 후기 남겨요
(4)여기 돈가스량 우동 맛있어서 몇 번 시켜 먹엿는데 어제는 우동이 아니라 라면이
(5)뒤김우동 . 후레이크도 그렇고 면올 보니 확실히 뒤김우동이 맞아요 우동이 먹고
(6)시권건데 편의점표 튀김우동이라뇨 .
(1)푹(등용이미지 텍스트 확인
(2)농심
(3)튀김우동
(4)문사피면
저거 어떻게 봐도 이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