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작은 실수, 큰 웃음
어느 날,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을 주문하던 중 발생한 해프닝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고객이 요청사항을 작성하는데, 그 내용이 엉뚱하게 오타가 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고객은 대창덮밥을 주문하면서 “대창추가”라는 요청을 남겼지만, 이 요청이 마치 해괴한 문장처럼 변해버린 것이죠.
오타의 연쇄
고객은 “햇어옷”이라고 적었는데, ‘옷’이란 단어가 물음표로 변해버려서 “햇어?”라는 질문처럼 보였습니다. 이로 인해 배달 기사님은 혼란스러웠고, 유머러스한 상황이 연출되었죠. 고객은 이 오타로 인해 “싸가지”라는 표현을 쓰게 되었고, 이 에피소드는 주변 사람들 사이에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사장님의 반응
결국 사장님은 이 상황에 유머러스하게 반응하며,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대창 추가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고객은 그저 웃으며 “네, 감사합니다!”라고 답했죠. 이런 소소한 일상이 사람들에게 유쾌한 기분을 선사하게 됩니다.
마무리하며
작은 오타가 만들어낸 큰 웃음! 이런 에피소드는 우리 일상 속에서도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은 단순한 음식 주문을 넘어, 사람들을 연결하는 재미있는 순간을 만들어 주기도 하죠. 다음 번에 음식을 주문할 때는 요청사항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나 배민 요청사항 오타나서 3″ “‘가지 팀 까가
(2)크
(3)크구크
(4)의명
(5)4
(6)16:45
(7)40
(8)덮밥에 대창추가한거 놓치실까화 요청사항에 “대창추가
(9)햇어옷” 이렇계 적엇거든? 근데 ‘옷’이게 오류나는 단어인
(10)지 물음표로 써서 보내적나보가까국국국국스님국크크크
(11)크크국국 국대창추가햇어? 이렇게 팀 가가까까존’ ‘ 싸가
(12)지없어가가규규그와중에 사장님 저따가 냄! 하심 . 크크국
(1)(#다- 먹이미지 텍스트 확인
(2)
(3)친
(4)키
(5)1
(6)뱀)
(7)예
(8)스기
(9)”도
(10)환경:
(11)수제포크 0
(12)메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