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와 콘코드 이벤트
최근 반올림 피자에서 진행한 콘코드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첨 소식을 기대하며 참여했지만, 결과는 예상 외로 차가웠습니다.
당첨 소식의 실망
추석 연휴가 끝난 후, 유머글을 통해 당첨자 발표 소식을 접했습니다.
기대에 차서 인스타그램을 확인했지만, DM 하나 없는 내 계정에 실망감이 밀려왔습니다.
내가 바란 것들
아이유의 포토카드를 얻기 위해 하루에 세 번씩 피자를 시켜먹었던 저에게는 잊지 못할 기억입니다.
난 항상 반올림 피자에 대해 긍정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추천하던 사람이었죠.
어떤 맛인지도 모를 피자
56명의 유저 중에서 당첨되지 않은 저의 마음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그렇게 기회를 놓친 후, 아이유 피자 대신 임영웅 포토카드를 주는 다른 피자를 응원할 생각입니다.
매일매일의 저주
이번 사건으로 인해 반올림 피자에 대한 저의 감정은 복잡하게 얽혔습니다.
콘코드 옆에 안장되기를 바라며, 매일매일 저주를 이어갈 것입니다.
결말
이 모든 경험을 통해 느낀 것은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피자 이벤트 참여 시, 기대감을 조금 낮추며 즐기려 합니다.
당첨 안 되는게 믿기지 않을 확률인데 아무 DM이 안 와서 발표가 추석때문에 밀렸나? 하고 있었는데
유머글에 당첨자 발표를 했다는 글을 보고 룰루랄라 내 인스타를 켰지만
어림도없이 DM하나 없는 내 인스타 계정 아니 아이유 포토카드 얻겠다고 하루 세판도 시켜먹었던 나를!!!메이저 피자 빼면 “아 그래도 반올림 괜찮죠” 추천하고 다니던 나를!!!!!!!
뭐하는 맛인지 모를 피자에 잘 안 쓰던 인스타그램까지 부활시켜서 스토리 공유인지 뭔지까지 했던 나를!!!!!!!!!
56분의 2 확률에 기어코 나를 집어넣고 아무것도 안 준 반올림 피자!!!!!!!
아이유 피자가 뭐냐 임영웅 포토카드 줬던 다른 피자 응원할거야콘코드 옆에 안장되기를 바라며 매일매일 저주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