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곽튜브 사과문, 판결문 논란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곽튜브 사과문과 댓글 반응

최근 곽튜브는 사과문을 발표하며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그의 사과문은 여러 댓글을 불러일으켰고, 그 중 일부는 판결문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아래의 댓글 중 하나에서는 “저 댓글이 사실이라면 왕따는 판결문으로 증명됐다는건데…” 라고 언급하며, 판결문에 대한 진위 여부를 물었습니다.

또 다른 댓글에서는 “진짜 판결문에 이렇게 나와있던걸까…?”라는 의문을 제기하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해당 스크린샷은 이나은 측이 이현주 친동생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사건의 불송치 판결문으로 추측됩니다. 이 과정에서 불송치 -> 불복 -> 최종 불송치가 이루어졌습니다.

추가로,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이 언급한 판결문도 있습니다. 김채원의 ‘이현주 집단 따돌림’, ‘멤버 간 이간질’, ‘매니저와의 연애’ 루머에 대해 고소했지만 역시 불송치를 받은 사건으로 보입니다.

판결문에는 “매니저와의 연애” 자체는 허위 사실로 확인되지만, 피의자의 허위 인식을 추정할 수 없어 명예훼손이 성립되기에는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불송치 판결이 내려진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사람들은 각자 자신의 판단에 따라 이 사건을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곽튜브의 사과문과 관련된 논란은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 댓글이 사실이라면 왕따는 판결문으로 증명됐다는건데…

진짜 판결문에 이렇게 나와있던걸까…?   araboza

그러하다 ㅇㅇ

해당 스샷은 이나은 측이 이현주 친동생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여

불송치 -> 불복 -> 최종 불송치를 받는 과정에서 나온 불송치 판결문이 아닐까 추측됨

추가로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이 올린 판결문도 첨부합니다.

김채원의 ‘이현주 집단 따돌림’ ‘멤버간 이간질’ ‘매니저와의 연애’ 루머에 대해 김채원 측이 고소했지만 불송치를 받은 사건인 것으로 추정

(+스샷에는 짤렸지만, 기사에 나와있는 판결문 뒷부분 내용)

다만 판결문은 ‘매니저와의 연애’ 자체는 허위사실이 확인되나,

이에 대한 피의자의 허위 인식을 추정할 수 없어 명예훼손이 성립되기에는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명시

-> 그래서 불송치인듯?

https://ent.sbs.co.kr/news/article.do?article_id=E10010253788

판단은 각자 ㅇㅇ

댓글 문과 사과 일부 튜브 판결문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