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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작이 PC에 가려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최근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PC충들이 자꾸 명작 게임에 PC적인 요소를 집어넣는 이유에 대해 논의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게임에 정치적 올바름(PC)을 적용하려는 시도를 자주 하는데, 이는 명작의 본질을 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들이 이러한 PC를 밀어붙이는 이유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게임의 정체성이 약화되고, 원작 팬들의 실망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콩코드라는 게임은 평균 접속자가 697명이라는 통계를 기록했는데, 이는 PC충들조차도 구매하지 않았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출시되기 전, 이미 많은 이들이 관심을 잃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결국, PC를 강조하면서도 게임의 재미를 간과하게 되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게임이 담고 있는 스토리와 캐릭터의 매력을 헤치지 않으면서도 현대 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개발자들은 PC적인 요소를 추가할 때 신중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게임의 본질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명작들이 사라지고, 소비자들 또한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결국, 명작 게임은 그 자체로서의 가치가 있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지들이 PC가득담은걸 만들어봐야

안팔릴껄 뻔히아니깐 자꾸 명작에만

PC질을 하는거임

콩코드가 그 결과인데 평균접속자가

697명이라는건 PC충들조차

안사줬단소리

아니면 나왔다는 소식을접하기도전에

게임이 망해부러서 못샀던가

명작 이유 자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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