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서양 작가,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강력한 비판과 자부심 드러내다

최근 한 서양 작가가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화제입니다. 이 작가는 자신의 SNS에서 “내가 씨도 이것보다 잘 쓰겠다”고 말하며,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그가 언급한 애니메이션은 바로 ‘DARLING in the FRANXX’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2018년에 방영되었으며, 시간 여행과 우주를 배경으로 한 복잡한 줄거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그러나 이 작가는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점점 허무하게 변해간다고 느꼈던 것 같습니다. 그는 “씨발 내가 글을 씨도 이것보다는 잘 쓰겠다”고 말하며, 애니메이션의 전개에 대한 불만을 쏟아냈습니다.

작가의 반응

그의 반응은 단순히 개인적인 불만을 넘어, 애니메이션에 대한 비판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실제로 기갑물 판타지 소설 ‘아이언 위도우’를 집필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자신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이 작품은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비교와 대조

그는 애니메이션과 자신의 작품을 비교하며, 자신이 더 나은 스토리를 쓸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애니메이션이 가진 독창성과 감동적인 요소를 무시하지 말아야 한다고 반박했습니다. 결국, 애니메이션은 그 나름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시각에서 평가받아야 합니다.

결론

이 사건은 결국 애니메이션과 문학의 경계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논의로 이어졌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비판은 언제나 존재하지만, 그것이 창작자들 간의 경쟁과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면 긍정적인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들이 나와 서로의 장점을 배워가기를 기대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일반] “내가 씨도 이것보다 잘 쓰낌다” 라여 연재햇던 서양
작가 jpg
흑운데용
조회 517
2025.01.15 16.12
알림
10
Heavenly Tyrantis Out
팔로우하기
@XiranJayZhao
I’ma
best-selling author because of this
anime
게시물 번역하기
AnimeTV 국고-)
@animetv_jp
2일
7years ago today DARLINGin the FRANXXfirst
aired!
More: darli-frajp
130
2025년 어월 14일
3.11 오전
조회수 531만회
달림 인 더 프랑키스틀 봄
~>
스토리가 우주로 가면서 빨침
~>
‘씨발 내가 글을 씨도 이것보다는 잘 쓰켓네”
~>
그래서 실제로 씨봄
~>
기갑물 판타지 소설 ‘아이언 위도우’ 라는 작품올 집필
>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 실러가 팀
9

서양 애니 일본 작가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