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친구들과의 대화 중에 우연히 “오빠는 전생에 나랄구했을꺼야”라는 주제가 나왔다. 이 말은 그저 가벼운 농담으로 시작되었지만, 우리가 서로의 전생을 상상하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그 재미가 쏠쏠했다.
오빠는 나처럼 예쁘고 착한 애를 얻지 못했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전생에 대한 여러 가지 재미있는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았다. 예를 들어, 오빠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던 장군이었다면, 지금의 매력 넘치는 모습이 더 이해가 갔다.
“너도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이라는 한 친구의 말에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우리는 서로의 외모나 성격을 전생에 연결 지으며 농담을 주고받았다.
이런 대화 속에서 한 가지 깨달은 점이 있다. 우리가 서로를 이렇게 농담으로 대할 수 있는 것은, 그만큼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이 깊다는 것이다.
전생에 나라를 구한 오빠와 같은 멋진 사람과 만나는 것은 정말 꿈같은 일이다. 그러면서도,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
우리는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오빠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든, 아니든, 지금의 오빠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참 소중하다.
이런 재미있는 대화가 더 많아지길 바라며, 다음에는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된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오빠는 전생에 나락구햇올꺼야
9410316
왜???
오4 10.17
나처럼 예쁘고착한애률 얻없으니
오; 1017
구구구구크구구구구구 크
글군
오3 10378
너도 전생에 나라 구한듯
행구 크 규오빠만나서!? =구구국
오구 10.18
도09
아니 얼굴이 장군감이야
어디나
모가지따러가게
오주 1019
오4 10 21
부여성 동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