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코드 게임 개발자의 솔직한 심경
최근 출시된 콘코드 게임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8월 23일에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이 게임은, 불과 2주 만에 9월 6일 섭종 소식으로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개발팀은 게임을 위해 수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았지만, 그 결과가 이렇게 빨리 끝나버린 것에 대한 아쉬움이 큽니다.
게임에 대한 개발자의 감정
개발자는 “재능 가득한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멋진 게임을 만들기 위해 힘들었지만, 이 게임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반응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왜 비판을 받는지 궁금해하지 않으며, 오히려 플레이하는 동안 느꼈던 즐거움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긍정적인 경험과 비판
특히 “재능이 없는 병신들(Talentless Freaks)이 이 게임을 싫어하는 것에 대해 왜 신경 써야 하겠는가?”라는 발언은 많은 이들에게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경험을 소중히 여기며, 게임을 즐긴 사람들에게 그 즐거움을 되새기고 싶어 합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
비록 콘코드가 짧은 시간 안에 섭종했지만, 개발자의 의지와 열정은 여전히 강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게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이 경험을 통해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게임 산업에서의 성공은 단순히 출시와 수익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게임 제작은 개발자와 플레이어 간의 소통과 경험에서 비롯됩니다. 콘코드의 여정은 끝났지만, 그 속에서 남긴 경험은 앞으로의 게임 개발에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재능도 없는 병신들(Talentless Freaks)이 이 게임을 싫어하는 것에 대해 제가 왜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까?
전 이걸 플레이하는 동안 즐거움을 느꼈고, 이 경험을 그 무엇과도 바꾸지 않을 거니까요.
8월 23일 출시
9월 6일 섭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