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최준용의 발언, 코다리 가게에 미친 영향은?

최근 영천동에 새롭게 오픈한 코다리 가게에 대한 소식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가게는 처제분이 운영하고 있으며, 부인께서 알바로 도와주고 계신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가게의 이야기는 단순한 음식점의 오픈에 그치지 않습니다.

가게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왜 이렇게 많은 이야기가 오가는 걸까요? 최근 배우 최준용 씨가 공개적으로 지지하는 연설을 하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의 발언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계업 좀 제대로 하시지”라는 말이 특히 화제가 되었죠.

최준용 씨는 가수 김혼국, JK김동과 함께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는 연설을 했습니다. 이러한 공개적인 지지는 연예인으로서의 그의 위치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발언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가 왜 이러한 결정을 내렸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최준용 씨의 발언이 가져온 파장은 단순한 개인의 의견을 넘어, 정치적 이슈로까지 번질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그가 이러한 발언을 하게 된 배경에 대해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으며, 이는 코다리 가게와도 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최준용 씨가 왜 그러한 발언을 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살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그의 결정이 앞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그가 운영하는 가게에도 어떤 변화가 있을지 지켜봐야 할 시점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한국경제
PicK(i)
“계업 좀 제대로 하시지” ‘야인시대’
최준용, 국 공개 지지
입력 2025.01.06. 오전 7.52
수정 2025.01.06. 오전 9.05
기사원문
김소연 기자
1,288
1,222
다))
가가
[P
전필문
) FR디롬
UlMi
대통령님이 저렇게 망가지논데 어떻게
극민
안 나올 수가 있켓습니까
배우 최준용/ 사진-유튜브 채널 전광훈TV 영상 캠처
배우 최준용이 가수 김혼국 JK 김동-에 이어 운석열 대
통령올 공개적으로 지지하는 연설올 햇다

영천동에 있는 코다리 가게도 처제분이 운영하시고 부인되시는 분이 알바식으로 도와 주고 계시는 거라던데

오픈한지도 얼마 안되었다는데

왜그러셨을까?

단어없음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