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남자친구의 직업,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다

남친의 직업, 무기매매업자에 대한 이야기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친구가 무기 매매 업종에 종사한다고 했을 때, 처음에는 방산업체에서 일하는 줄 알았어요. 그 직업이 고연봉인 걸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도 내심 기대를 많이 했죠. 매달 벌이도 조금씩 차이가 난다고 하니, 그만큼 안정적인 직장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사귄 지 두 달이 지나고 나서야 진실을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그가 판매하는 무기는 게임 아이템이었어요.
정말 의외였죠! 하하. 다행히도 그도 어느 정도의 수익이 있는 것 같고, 자신이 속한 업종이 ‘4차 산업’이라고 하니 앞으로 유망한 산업이라고 하더군요.

재택근무의 장점

남자친구는 재택근무가 가능하다는 점도 강조했어요. 요즘 같은 시대에 재택근무는 많은 이점이 있죠.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일할 수 있으니, 개인적인 생활도 더 여유롭게 누릴 수 있는 것 같아요.

계속 만나는 것이 괜찮을까요?

그와 계속 만나도 괜찮을지 고민이 되네요. 처음에는 그의 직업에 대해 기대를 많이 했지만, 이제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게 되었어요.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이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혹시 그가 진지한 미래를 계획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결국, 그와의 관계가 얼마나 의미 있는지, 그리고 서로의 가치관이 얼마나 일치하는지가 중요할 것 같아요.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 있다면, 여러분의 의견도 듣고 싶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소개팅에선
무기 매매 업종에 있다고 벌이도 매달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해서 당연히 방산업체에서 근무하는 걸로 알
고 있없어요
그업종이 고연봉인걸 알고 있어서
내심 기분 종고 잘 되고 싶어서
저도 어필 많이 햇어요
사권지 2달이 되엇는데
알고 보니 그 무기가 게임 아이템인걸 알있어요

다행히 벌이가 있긴있네요
남친은 4찬산업이고 향후 유망 산업이고 재택근무장
점이 있다고 절 붙잡는데 계속 만나도 괜찮올까요?

남친 무기매매업자 직업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