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유라와 이승환 간의 신경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둘은 서로의 발언에 대해 날카로운 반응을 보이며 공방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이 오갔는지 살펴봅시다.
먼저, 정유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승환을 겨냥한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이뤄다 저랫다 강 떼라 한심해 D지켓네”라는 말로 상대를 조롱하며, 이승환의 반응을 이끌어내려 했죠. 이어서 “CIA가 뭐 영어학원 이름인줄 알앉어?”라는 발언으로 그를 비꼬았습니다.
반면 이승환은 이에 대한 반격으로 “반미 미군철수 외친적 없어”라며 허위 사실에 대한 반박을 시도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CIA 신고? 난 불렉리스트 올려쥐”라는 발언을 하며, 정유라의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이와 함께 그는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하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의 디스전은 갈수록 격화되고 있습니다. 서로의 발언을 빌미로 공격하면서, 대중은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특히, “술은마없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랑께요?”라는 정유라의 발언은 더욱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은 단순한 개인 싸움으로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디스전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아요. 과연 이 둘의 갈등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유라
@yoora1o3o
17분
이뤄다 저랫다 강 떼라 한심해 D지켓네
Ciat렉리스트에 올려달라더니 반미가 아니시라고?
Cia가 뭐 영어학원 이름인줄 알앉어?
술은마없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랑께요?
이따 그게 우덤식 이랑께요?
지금 국회도 내맘대롭디 니가 원데 토플달어 이거야?
‘
“CIA 신고? 난 불렉리스트 올려쥐’
II보
어UJ드 J024 I21908m
어어NI기
:구 0 기자
t45
107
IiI 946
영
‘국탄핵 친성’ 명단에: 이승환
“CIA 신고? 난 불렉리스트 올려쥐”
중앙일보
업데이트 2024.12.1908.00
업에서 위기
장구슬 기자
구독
근 싸움 벌인 이승환 “반미 미군철히
수 외친적 없어” 허위사실 증거 수
집
입력 2025.01.04 오후 5.53
기사원문
최신애 기자
738
다))
‘가가
[
cia가 무섭나?
추천
8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