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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균형을 무너뜨린 프레임 레이트 문제, 마블 라이벌즈의 위기

최근 출시된 게임 마블 라이벌즈가 예기치 못한 논란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히어로 슈팅 장르로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페이 투 윈 문제로 인해 유저들 사이에서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유료 아이템의 판매가 아닌 프레임 레이트와 관련된 버그가 이 사태의 원인으로 지목되었습니다.

유저들은 “고사양 PC를 맞춰야 이기는 게임이냐”라는 불만을 제기하고 있으며, 이는 게임의 본질을 해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스타로드, 울버린, 닥터 스트레인지, 매직, 스파이더맨 등 여러 영웅들이 이 문제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프레임 레이트가 낮은 상태에서 동일한 스킬과 움직임을 사용하면, 대미지가 약해지거나, 사정거리가 줄어드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는 플레이 효율을 크게 저하시켜 유저들에게 불만을 안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게임의 균형을 무너뜨리며, 결국 유저들의 게임 경험을 저해하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수정과 개선이 시급해 보입니다.

이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게임 개발사에서 어떤 대응을 할지 기대됩니다.
마블 라이벌즈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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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불 라이벌즈 프레임 낮은 PC예선 영웅 성능 저하
게임데카 감미리 기자 2024.12.31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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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불 라이벌즈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흉페이지)

12월에 출시되어 히어로 슈팅 관심작으로 떠오른 마블 라이벌즈에 예상치 못한 ‘페이 투 윈’ 논란이 발생했다. 게임 내 유료 아이템 판매가 아니라 프레임 레이트가 낮으면 영웅 성능이 낮아지는 버그가 발생해 유저 사이에서 ‘고사양 PC를 맞춰야 이기는 게임이냐’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관련 문제는 마블 라이벌즈에 등장하는 영웅 중 스타로드, 울버린, 닥터 스트레인지, 매직, 스파이더맨 등 여러 영웅에서 발생하고 있다. 고프레임과 저프레임을 비교하면 동일한 스킬과 움직임에서도 프레임 레이트가 낮은 쪽이 대미지가 약해지거나, 사정거리가 줄거나, 공격이 더 느리게 실행되는 등 플레이 효율이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https://www.gamemeca.com/view.php?gid=1756865

이건뭔 ㅋㅋ

게임 페이투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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