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개발의 갈등
최근 마케팅팀에서 뽑기 노래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기획자들은 각 뽑기에 맞는 다양한 곡을 원했지만, 프로듀서는 곡의 수가 많아질 것을 걱정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기 위한 갈등이 있었습니다.
고민과 해결책
프로듀서는 고민 끝에 S급 곡이 뜨면 랩을 활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비트만 나오는 방안을 제안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마케팅팀과의 협업으로 이어졌습니다. 기획자와 프로듀서 간의 소통이 이루어지면서 서로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갔습니다.
팀워크의 힘
이러한 아이디어는 개발진에게 전달되었고, 그들은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마케팅팀의 아이디어와 개발팀의 기술력이 결합하여 더욱 풍부한 결과물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었죠.
결과와 피드백
결국, 이러한 협업의 결과로 뽑기 노래가 탄생하게 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송출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팀원들은 서로의 노력을 인정하며 더욱 돈독한 팀워크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반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된 순간이었습니다.
이런 경험은 마케팅팀과 개발팀 간의 갈등을 극복하고, 협업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좋은 사례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STTDla
NamuWuta0
=2 음악 프로무서
저논 전레스 존 제로 음악 프로뉴서 Yang Wutao 입니다
표
젠레스 존제로 음악 프로듀서
이미지 텍스트 확인
Emjoytlonide
뽑기 배너마다 다른 곡을 만들기틀 원있어요
표
뽑기음악 비하인드를 풀고있는 담당자
기획측에선 뽑기마다 다른 노래가 들어가자 라고하고
프로듀서는 그럼 곡이 너무많다 하고
고심하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nloytnonlue
I
튜쓸
새로운 방안올 제시하어요
표
IHT
교:
GEL
EDNTRACTEI
그럼 S급이 안뜨면 비트만 나오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Golden Slgn
Yotheres shining
in sight
표
ITPP
7
SE
EDNTRACTEI
#오3R꿈스
gold
S급이 뜨면 랩하는거로하자
이미지 텍스트 확인
Golden Slyi
그리고 전 이 생각을 기획자와 프로유서에게 전달햇조
표
다들 매우 만족해하시던데요이미지 텍스트 확인
7
그리고 이걸 다른 개발진들에게 전달하니 아주 좋아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Goldem Sifi
칭찬도 아끼지 않으석고요
표
나좀 잘한듯!
이미지 텍스트 확인
GoldenSiyn
Moo
살짝 자랑 좀 해빛어요
표
Golden Siyi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 부분은 편집 부탁드립니다
표
Golden SiVil이미지 텍스트 확인
너무 머저리 같잡아요
표
어림도 없지 전세계 송출!
https://www.youtube.com/embed/qu9pZu4c-mg
해당 뽑기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