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백시연, 성형 없는 자연미인으로서의 자신감 발산

조폭여친 백시연의 자연미인 고백

최근 방송된 KBS2의 ‘세차JANG’에서 백시연이 자신의 외모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자연미인이라고 주장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민호와 장성규는 세차장 사장으로 출연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두 사람은 세차를 하며 첫 손님을 기다리던 중, ‘조폭 여친’이라는 예약 명단을 보고 긴장하게 됩니다. 차량이 도착했을 때, 험상궂은 남성들과 화려한 빨간 수트를 입은 백시연이 등장했죠. 그녀는 자신을 팔성파의 고명딸이라 소개하며 유머러스하게 상황을 이끌어 갔습니다.

백시연은 본업이 배우라는 사실을 밝히며, 유튜브 ‘조폭여친’ 채널을 운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세차를 하면서의 대화는 소음 때문에 자주 끊겼지만, 그녀의 유쾌한 성격은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장성규가 백시연에게 “지금 자연미인인가요?”라고 묻자, 그녀는 “그렇다. 라미네이트만 가짜다”라고 답했습니다. 장민호가 “눈과 코는 안 했냐”고 물었을 때, 백시연은 당당히 “안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그녀의 자신감과 솔직함을 각인시켰습니다.

백시연의 외모와 자신감은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고, 그녀의 진솔한 고백은 뷰티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그녀는 필러나 성형 없이도 자연미인을 자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처럼 백시연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자연스러움의 가치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합니다. 외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계기가 되었죠.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세I자JNG 조포여진
Iar
KBS9
Ix
라미네이트만 기켓예요

‘조폭여친’ 백시연이 자연 미인이라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2 ‘세차JANG’ 첫 방송에서는 장민호와 장성규가 세차장 사장으로 변신했다.

장민호와 장성규는 차를 타고 이동 ‘세차JANG’ 첫 출근을 했다. 화려한 세차장 모습에 만족한 이들은 “잘 될거 같다”, “미국 시골 같이 잘 해놨다”, “느낌 있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이날 장민호는 “성규가 다리가 아프다”라고 언급했고, 장성규는 “테니스를 하다 부상을 입었다. 오늘은 형이 세차를 다 하셔야할 거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조폭 여친’, ‘고추’라고 적힌 예약 손님 명단을 보고 “범죄도시 초롱이 여친아니냐”며 첫 게스트를 예측했다. 이어 흰색 차 한 대가 도착했고, 차 안에는 조폭으로 보이는 험상궂은 남성들과 빨간 수트를 입은 강렬한 여성이 등장했다.

조폭들은 “엎드려”라며 두 사람의 기선을 제압했다. 여성은 “내가 조폭이다. 팔성파 고명딸이다. 조폭여친 모르냐”라고 했다. 알고 보니 그는 유튜브 ‘조폭여친’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였던 것.

정체를 물어보는 질문에 여성은 “사실은 배우다”라며 자신들을 배우 백시연, 이승환, 이주영이라고 소개했다.

장성규는 어떻게 함께 유튜브를 하게 됐냐고 물었고, 백시연은 “채널주인 개그맨 방주호가 제가 세 보였는지 저를 섭외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세차하면서 토크를 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갑자기 물소리가 나면서 흐름이 뚝뚝 끊겼다.

백시연은 “장난해?”라면서도 “삼촌들이 세차를 하는 동안 노동요를 부르는 게 어떻겠냐”라고 제안했다. 이에 이승환, 이주영이 러블리즈 ‘아츄’를 준비했으나, 제대로 시도하지도 못한 채 끝이 났다. 결국 백시연이 나서 윤수일의 ‘아파트’를 부르며 분위기 띄우기에 나섰다.

무대가 끝난 후 백시연은 뷰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장성규는 “지금 자연 미인이냐”라고 물어 주위를 술렁이게 했다. 장민호는 “내가 지금 잘못 들은거냐”라고 놀라워했다.

장성규는 굴하지 않고 재차 “뷰티 채널을 운영하신다고 하니 (묻는 거다) 자연미인이시냐”라고 했고, 백시연은 “그렇다. 라미네이트만 가짜다”라고 답했다. 놀란 장민호는 “눈이랑 코 안 한 거냐”라고 물었고, “안 했다”라는 백시연의 답에 “필러도 안 했냐”라고 물어 그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백시연은 “필러도 안 했다”라며 당당하게 자연미인임을 밝혔다.

고백 백시연 성형 자연미인 조폭여친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