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랑스러운 그녀의 늦은 등장, 기다림의 기쁨

데이트에서 여자친구가 1시간 늦게 온다면, 처음에는 조금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런 불안감은 사라지고, 그녀의 귀여운 모습이 떠올라 미소가 지어지곤 하죠.

오늘도 여자친구는 약속 시간에 늦었습니다. “아… 또 1시간을 늦네.”라는 마음이 드는 동시에, 그녀가 도착했을 때의 귀여운 모습이 기대되기도 했습니다. “정말 한소리 해아지!”라고 속으로 외치면서도 두근두근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더군요.

그녀의 등장

드디어 그녀가 도착했습니다. “미안해. 많이 기다렸지?”라는 그녀의 말에, “당연하지!”라고 대답했지만 속마음은 달랐습니다. 왜 자꾸 늦는지 궁금했지만, 그녀의 귀여운 모습만 보면 화가 날 수가 없었습니다.

넘어질까 봐 걱정

“왜 달려오고 그래. 넘어지면 어떡하려고?”라고 걱정했지만, 그녀는 그런 저의 걱정을 아는지 모르고 해맑게 웃었습니다. 그 모습을 보니 모든 불만이 사라지는 기분이었습니다.

결국 화풀 날 수 없는 이유

여자친구의 얼굴만 보면 도저히 화를 낼 수가 없더군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마음이 녹아버리니까요. “여자친구 얼굴만 보면 도저히 화풀 날수가 없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결국, 늦은 데이트는 실망이 아닌 즐거움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시간을 잘 맞춰보자는 약속을 하며, 오늘의 데이트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오늘도 1시간을 늦네.
안 되직어
정말 한소리 해아지!
두근두근
콩닥광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U0
자기야~~~~ 구구


@
EG

이미지 텍스트 확인

미안해.
많이 기다*지.
당연하지.
왜 자꾸늦
[e최

이미지 텍스트 확인

귀여위”
두근
[틈

미안해’
Lket

이미지 텍스트 확인

왜 달려오고 그래.
넘어지면
어떡하려고
2
데동합니당~
여자친구 얼굴만 보면
도저히 화플 날수가 없다!
틈답

888

아…

1시간 데이트 여자친구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