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회사에서 택배를 받게 된 특별한 하루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디씨인으로서의 일상은 언제나 유쾌하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죠.
이날은 특히나 특별했어요. 제 여자친구가 회사에 방문했거든요! 그녀가 오기 전, 저는 택배를 시켰고, 그 물건은 뭔가 특별한 것 같았어요. 하지만 택배 내용물은 다소 엉뚱했죠.
택배의 정체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건담 피규어가 들어있었습니다. 그 순간, “이걸 왜 시켰지?”라는 생각이 드는 동시에,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디씨인으로서 건담을 좋아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친구들과의 대화 주제로도 완벽했죠.
의외의 반응
하지만 문제는 상자에 적힌 주소와 택배 내용이었어요. “부산광역시 남구 우악동”이라는 주소는 제 여자친구에게 웃음을 주었고, 그녀는 “이걸 회사로 시킨 거야?”라고 놀라며 저를 쳐다봤습니다.
택배 내용물
- 건담 피규어
- 고양이점 관련 제품
- 건강 관련 메모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이런 엉뚱한 상황은 정말 저를 웃게 만들었고, 그녀와 함께 택배를 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결국, 택배를 통해 저희 둘의 유대감이 더 깊어졌어요.
물건을 보며 그녀가 “이렇게 귀여운 건 왜 시켰어?”라고 하며 웃는 모습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이제는 그 택배가 우리의 소중한 추억이 되었네요. 디씨인으로서의 삶은 이렇게 늘 소소한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건담분 시팔련들아 약]!!!!!!L
고양이점
2023.08.01 15.57
킬로그가기
조회수 2146
추천 53
덧글 59
틀
)
‘내
건데률
070-7012-24,v
임
문
부산광역시 남구 우악동
[254렉반{동;
(나동) 부
산담직영 집배점
IT7 우자기렉은 슬고싶어
젓소무리 미키니 [9월입고환로]
[4943209611812] (1개)
회사로시켜는데 이걸 그대로 써서 보내내 씨이발
~~~~~~~
+고혈압
+고지철증
+
당뇨
??씨 여자친구가 회사에 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