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이장우, 조혜원과의 결혼 소식 전하며 ‘나 혼자 산다’ 계속 출연 확정

최근 배우 이장우가 여자친구 조혜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내년 결혼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그가 출연 중인 MBC의 인기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하차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12일 MBC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이장우의 하차에 대한 논의가 없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는 팬들에게 큰 안도감을 주는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최근 방송된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홍석천이 그에게 결혼 계획을 묻자, 이장우는 “내년에 준비하고 있다”며 긍정적인 답변을 했습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열애를 해왔으며,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며 지금의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장우의 결혼 발표는 그에게 있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팬들에게는 그가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할 것을 알리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이어질지 많은 이들이 응원하고 지켜보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포스조선
조혜원과 결혼 발표’ 이장우 ‘나혼산’ 하차는
안한다
‘논의
NO” [종합]
입력 2024.12.12 오후 12.32
기사원문

이미지 텍스트 확인

y
[9
스되스스템
WWWSPORTSCHOSUNCOM

배우 이장우가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이라고 밝힌 가운데, ‘나 혼자 산다’에는 계속 출연할 예정이다.

12일 MBC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이장우의 하차와 관련해 “논의된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전날 방송된 MBC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홍석천은 요리하는 이장우를 보고 “이렇게 요리도 잘하는데 장가는 안 가냐”고 물었고, 이에 이장우는 “내년에 준비하고 있다”며 결혼 계획을 밝혔다.

현재 이장우는 8세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076/0004225433

결혼 나혼산 논의 발표 이장우 조혜원 하차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