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마이클 잭슨, 숨겨진 매력의 아이콘

마이클 잭슨, 은근히 저평가받는 재능

마이클 잭슨은 그의 음악과 춤 외에도 독특한 체형과 비율로 주목받았습니다. 그의 키는 175~178cm로 알려져 있지만, 이 정도의 키에 저런 체형을 가진 뮤지션은 매우 드뭅니다.

특히, 그의 팔다리 길이와 얼굴 크기는 마치 신이 내린 것처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슈퍼모델과의 비교

그의 외모는 인기 슈퍼모델인 나오미 캠벨과 같은 화면에 나와도 전혀 굴욕감이 없었습니다. 두 사람의 풀샷에서는 마이클 잭슨이 전혀 밀리지 않는 비율을 자랑했습니다.

현대 뮤지션들과의 비교

최근에는 제2의 마이클 잭슨이라 불리는 브루노 마스가 젠다야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지만, 두 사람의 외모 차이는 너무 커서 교차 편집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마이클 잭슨의 독특한 매력은 더욱 빛이 나는데요, 그의 재능과 외모는 단순한 외형을 넘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결론

마이클 잭슨은 단순한 뮤지션 이상의 존재로, 그의 체형과 비율은 그가 남긴 유산의 일부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며, 여전히 저평가되고 있는 그의 재능을 재조명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MIt
ALLERY

‌체형 비율도 개사기임

슈퍼모델 goat라는 나오미캠벨과 같은 화면에 풀샷 받아도 굴욕없음

키 팔다리 길이 얼굴크기 전부 신이 내린 수준

키 175~178 내외에 저런 체형 가진게 말도 안되는데 그 체형 가진 사람 직업이 뮤지션이라는것도 말이 안됨

제2의 마이클잭슨 소리 듣는 브루노마스 젠다야랑 같이 뮤비 찍었는데도 둘이 같은 화면에 나오니까 도저히 괴리감이 심해서

교차 편집함 ㅋ

추천

2

공유

마이클잭슨 재능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