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의 오혁이 내달 결혼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소속사인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29일 이 소식을 전하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나 예비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혁은 그동안 열애 소식조차 알려지지 않았던 만큼, 팬들과 대중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혁은 팀 내 세 번째 유부남으로, 이미 결혼한 임동건(베이스)과 임현제(기타)에 이어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혁오는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내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는 대만의 유명 밴드 ‘선셋 롤러코스터(Sunset Rollercoaster)’와 협업 음반 ‘AAA’를 발매하고, 투어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결혼 생활과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가운데, 팬들은 오혁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그의 행복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혁오가 앞으로 어떤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29일 “혁오가 내달 결혼한다”고 밝혔다.다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나 예비신부의 신상 등에 대해서는 전하지 않았다. 그간 오혁의 열애 등에서도 알려지지 않았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만 초대한다.
오혁은 팀 내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된다. 이에 따라 오혁은 임동건(베이스), 임현제(기타)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됐다.
혁오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힙스터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혁오는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내는 노래로 대세가 됐다. 최근 대만 대표 밴드 ‘선셋 롤러코스터(Sunset Rollercoaster)’가 협업 음반 ‘AAA’를 발매하고 투어를 돌았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003/0012932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