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미야오, 싱글 ‘MEOW’로 6일 화려한 데뷔 선언

‘미야오’가 6일 정식 데뷔해!

‘미야오’가 드디어 오는 6일 오후 6시에 데뷔 싱글 ‘MEOW’(미야오)를 발매해!

더블랙레이블이 3일에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트랙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어. 이 포스터는 ‘MEOW’라는 제목과 발매 일시를 담고 있어서 관심을 끌었지. 부드러운 털 느낌이 나는 질감과 코튼캔디 컬러의 로고 이미지는 다섯 고양이의 정체성을 잘 드러내고 있어.

지난 8월 16일에 공식 SNS를 론칭한 ‘미야오’는 멤버들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K팝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엘라, 가원, 수인, 안나, 나린이 순서대로 베일을 벗었지!

또한, ‘미야오 데뷔 프리 리스닝 팝업’ 이벤트도 큰 화제를 모았어. 사전 예약 서비스가 1분 만에 끝나고, 한정 수량의 MD도 매진됐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신인 걸그룹 ‘미야오’는 6일 본격 활동에 나설 예정이니 기대해봐!

‘미야오’가 오는 6일(금) 오후 6시 데뷔 싱글 ‘MEOW’(미야오)를 발매한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의 타이틀 트랙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MEOVV’(미야오)의 데뷔 타이틀곡 제목 ‘MEOW’와 발매 일시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부드러운 털을 형상화한 질감과 코튼캔디 컬러의 로고 이미지는 다섯 고양이를 정체성으로 삼은 ‘MEOVV’(미야오)의 색채를 드러낸다.

한편, 지난 8월 16일(금)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는 폭발적인 관심 속에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들이 하나둘 베일을 벗으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미야오 데뷔 프리 리스닝 팝업(MEOVV DEBUT PRE-LISTENING POP-UP)’ 이벤트 역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8월 27일과 30일 오픈된 사전 예약 서비스는 1분 만에 조기 종료되었고, 일일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MD 역시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신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6일(금) 오후 6시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057/0001839822

그룹 데뷔 싱글 정식 테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