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의 가족 사랑, 혼외자 소식에 드러난 진정한 가치관

정우성은 11년 전 인터뷰에서 가족에 대한 깊은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아이는 적어도 두 명 이상 낳고 싶다. 세 명도 괜찮은데 힘들지 않을까”라며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습니다. 친구 같은 아빠가 되어 가족 분위기를 따뜻하게 이끌어가는 것이 그의 목표였습니다.

더불어 그는 아버지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제대로 받아보지 못했기에 가족에 대한 갈망이 크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큰 사람”이라는 그의 말은 그가 자연스럽게 가족에 애착을 가지게 된 이유를 잘 설명해줍니다.

최근 정우성과 모델 문가비 사이에서 혼외자가 태어난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우성의 과거 결혼관이 재조명되며, 그의 가족에 대한 가치관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우성의 가족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은 그가 삶의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부분입니다. 그가 보여주는 가족에 대한 애착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MTO 머니투데이
“가족 애칙 크다”던 정우성 문가비와
혼외자 . 과거 결혼관 보니
입력 2024.71.25. 오전 9:59
기사원문
공감
다))
가가
[S
스고
R포
@월
극장]
배우 정우성, 모델 문가비. /사진-머니투데이 DB
배우 정우성(51)이 모델 문가비(35)와의 사이에서 혼외틀
얻은 가운데 , 과거 밝인 결혼관이 재조명되다
8

정우성은 11년 전 한 인터뷰에서 “아이는 적어도 두 명 이상 낳고 싶다. 세 명도 괜찮은데 힘들지 않을까”라며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 꿈이다.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 가족 분위기를 따뜻하게 이끌어가는 가장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사실 내가 아버지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제대로 받아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에 대한 갈망이 큰 거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는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큰 사람”이라며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입장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가족에 대한 애착이 더 갈 수밖에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008/0005118682

가족 결혼관 문가비 애착 정우성 혼외자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