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동덕여대생들의 위기와 연대: 학교와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을까?

동덕여대생들의 현재 상황

최근 동덕여대에서 학생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종강을 앞둔 학생들은 여행을 계획했지만, 학교의 결정으로 인해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비행기 표를 미리 예약한 학생들은 금전적인 손해를 우려하고 있으며, 학교 측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금전적 보상에 대한 논의

학생들은 학교가 피해 보상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학교 측은 이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학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가 해줘야 할 일을 하지 않고 있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반응

익명 게시판에서는 학생들이 학교의 대응에 실망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상 같은 것은 바라지도 않지만, 학교가 학생에게 피해 보상을 청구한다는 점이 어이가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비행기 표를 예약한 학생들은 여행을 포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학생들의 마음

이런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위로하고 있습니다. 동덕여대의 학생들은 단순히 개인적인 손해를 넘어서, 학교와의 신뢰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학교가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동덕여대의 학생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은 단순한 금전적 문제를 넘어서는 복잡한 상황입니다.
학교와 학생 간의 소통이 원활해지기를 바라며,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비밀게시판
동덕여대
의명
11/25 20:36
근데 진짜
종강하면 여행가려고 비행기 표 잡아문 사람들이 몇일렌데
금전적 보상 운운할거면 학교가 해쥐야지
다시생각해도어이가없네
0 8 0 1
0
공감
스크램
올영 1위 온열안대 1+1
피곤한 눈에 헬림 스팀 스파 #정리듬
익명1
근 0
막상 우린 (학교는 어차피
안해줄거아니까;;) 비행기표 뭐 이런 보상은 바라지도
안는데 반대로 학교가 학생한테 피해보상 청구하다는게. .
17/25 20:48

학교측에 피해보상을 청구할수도 있는데 안하고 있음

동덕여대생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