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배달 돈가스, 기대와 현실의 간극

최근에 배달로 주문한 돈가스집에서의 경험이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사장님의 독특한 서비스 방식과 함께한 맛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처인 토마호크 카츠와 치킨 가라아게였습니다. 배달이 오기 전부터 기대가 컸는데, 도착한 음식은 그 기대를 어느 정도 충족시켜 주었습니다. 그러나, 음식의 양이나 질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쌌던 점은 아쉬웠습니다. 특히, 1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사장님의 혼자서 운영하는 가게라 그런지, 음식이 도착했을 때 젓가락이 하나만 제공되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젓가락 하나로 어떻게 먹으라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아마 사장님께서 이 상황을 예상하지 못하셨던 것 같습니다.

음식의 맛과 서비스

  • 토마호크 카츠는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고기가 조화를 이루며 괜찮았습니다.
  • 치킨 가라아게는 간장 소스와 함께 제공되어 맛이 좋았지만, 양이 아쉬웠습니다.

결국,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부족해 친구를 불러서 함께 나눠 먹기로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앞으로는 몇 명인지 미리 말씀해 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의견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배달 음식 주문 시, 꼭 인원 수를 고려하여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더 나은 경험으로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그제
사진은없논데토마토크카츠예 치권가라야 귀시|켜는데
모텔인

떼데
젖가락하나원가요?? 사장남은
모델혼자가세요?? –
[시그니처] 토마호크카츠
치권가라아게
사장님 오늘 9 수정팀
남9

저논
혼자가 요@@6 여자친구가없어서 요oo@ 속상하네

다음부터는 몇명&
인지 서놓으면 1인분만 시 켜도
제가
젖까락 여러 게 너어드럽게요

돈가스집 리뷰 사장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