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을 잃은 닌자의 복수
어느 날, 카페테리아에서 편안히 쉬고 있던 나에게 갑자기 낮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너 또 만회군.” 그 순간, 고향이 멸망당한 닌자가 복수하려고 나를 노리고 있다는 생각이 스쳐 지나갔다.
복수의 시작
그는 과거의 아픔을 잊지 못하고 있었다. 고향의 파괴는 그의 마음에 깊은 상처를 남겼고, 그 상처는 복수를 향한 불꽃으로 타올랐다. 하지만 그 복수의 대상은 나였다. 나는 그와 직접적인 연관이 없었지만, 그의 분노는 나를 향했다.
운명적인 만남
일본어를 막 배우기 시작한 터키인 대학생이 용기를 내어 그에게 말을 걸었다. “왜 나를 노리나요?”라는 질문은 불안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그의 눈빛은 복수의 칼날처럼 날카로웠고, 그 순간 나는 내 고향의 과거를 떠올리게 되었다.
위기의 순간
그의 복수는 단순한 감정이 아닌, 더 큰 목적이 있었다. 내 고향의 멸망 뒤에는 깊은 음모가 있었고, 그는 그것을 밝히려는 것이었다. 나는 그와 함께 진실을 찾기로 결심했다.
결말을 향해
마침내 우리는 고향의 멸망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했다.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게 되면서, 단순한 복수의 대상이 아닌 동지가 되어갔다. 고향을 잃은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이제 복수의 서사가 아닌, 진실을 탐구하는 여정으로 바뀌었다.
이제는 복수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향의 재건과 상처의 치유, 그리고 새로운 시작이 필요했다. 우리는 함께 그 길을 걸어가기로 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Kayyim
@Saxifragamystic
1]7 z주’) 거cALcut5t3t5
높 r하#i;
#t숲2tt] 노 주좀
O4fuAC Ltv} 5*#-t 기7단
rt-)”+(‘초쓸단4507t’톱?
15 )_Xc타주름히 센로(t + )L
그스사쓸소- 특부초버LT솔LfvtT
한tt(tt”-to
카페테리아에서 쉬고 잇는데 뒤에서 갑자기
‘너 또 만회군’ 이라는 일본어가 낮은 목소리로 들려서
고향이 몇망당한 년자에게 복수당하는 줄 알앞는데
애니로 일분어름 배운 터키인 대학생이
용기름 내서 말을 걸어오는 것분이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