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첫눈에 반한 그녀와의 특별한 순간

새로운 만남의 시작

어제, 나는 정말 뜻밖의 순간을 경험했다.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번호를 물어보았고, 그녀가 기꺼이 내 번호를 주었다. 그 순간의 설렘은 지금도 잊을 수 없다.

이런 순간은 언제나 특별하다. 낯선 사람과의 대화는 언제나 긴장감을 주지만, 그 긴장감 속에서 새로운 친밀감이 생기기도 한다.

기대와 긴장 사이

그녀는 나에게 자신의 상황을 설명해주었다. “죄송한데 제가 남자친구가 있어서 정리가 완벽히 안 돼서… 3일 정도 뒤에 연락해주시면 안되나요?”
이런 말은 나에게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그녀의 정직함에 감동받기도 했다.

여유를 두고 기다리기

그녀의 요청을 수용하고, 3일간 기다리기로 했다. 이런 기다림은 마음 속의 기대를 키워주는 법이다. 상대방에 대한 관심이 깊어질수록 그 기다림은 더욱 설레게 다가온다.

기다리는 동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내가 좋아하는 취미에 몰두하거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며 여유를 즐기는 것이다.

결과를 기대하며

3일 후, 그녀에게 연락을 할 생각이다. 그동안의 대화는 나에게 큰 의미가 있었고, 그녀와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기대된다. 만약 그녀가 나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면, 우리는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그동안의 기다림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마음에 드는 사람과의 첫 만남은 언제나 어렵고 설레는 법이다. 하지만 이런 경험들이 쌓여가며 나를 성장시킬 것이다.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기대하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기다려보자!

이미지 텍스트 확인

안녕하세요 번호물어본 사람이에요
오주 1 55
기뻐하는 무지
죄송한데 제가 남친이량 정리가
완벽히 안돼서.. 3일정도 뒤에
연락해주시면 안되나요?T주
오루 1.58

?

번호 여자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