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인기 있는 친구의 슬픔, 그 이면의 복잡한 감정

어느 날, 내 친구는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이유로 슬픈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함께한 남자 친구들이 많았고, 게임도 하고 술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왔다. 하지만 그 속에서 느끼는 감정은 점점 복잡해져 갔다.

친구는 그들에게 진정한 친구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남자들은 그녀에게 특별한 마음을 품고 있었다. 10명 가까이 되는 남자 친구들 중 3~4명이 그녀를 좋아하게 되면서 상황은 급변했다. 친구는 이들을 잃고 싶지 않았지만, 고백이 이어지면서 마음의 부담이 커졌다.

하루는 술을 마시고 나서, 그녀는 내 앞에서 엉엉 울기 시작했다. “왜 자꾸 나한테 그러는 거야?”라며 자신의 마음을 토로했다. 그녀는 친구들을 잃을까봐 두려워했고, 내가 끼어들면서 상황이 더 복잡해질까 걱정했다. 그 모습이 너무 가슴 아팠다.

친구의 눈물은 나에게도 전해졌다.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기분과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을 느끼며, 나도 눈물이 났다. 정말로 이 상황이 너무 안타까웠다. 그녀가 고백을 받으며 겪는 고통은, 내가 감히 이해할 수 없는 깊은 감정이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친구를 지지하고, 그녀가 겪는 슬픔을 함께 나누는 것뿐이다. 친구의 행복을 바라며, 그녀가 이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랄 뿐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내 친구가 여잔데 남사친이 엄청 많은 스타일이없음
게임도하고 술먹고 잘놀고
그러면서 고등학교때부터 이어저오던 남녀석인 무리에 속해임없음
근데 얘는 진짜 친구라고 생각하고 다 대햇는데
남자애들은 점차 그게 아니엇던거지
10명 가까이 되는 무리에서 무려 3~4명이 얘름 좋아하던 거엿음
얘는 오랜 친구들이라서 잃기 싫은데 서서히 한명씩 고백하면서 자
기 마음을 드러번거임
어느날은 내 앞아서 엉엉 울면서 그러더라
왜 자꾸 나한데 그러나고
난 친구들 잃논건데 내가 끼름 부딪나고 뭐햇나고
술마시면서 엉엉 우슨데 참 마음이 아프더라.
진짜 하늘이 무너지고 가슴이 찢어지고 나도 눈물이 나더라
내가 고백하니까 울면서 말한거엿거든

남자 슬픈 여사친 인기도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