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OUND)돌아온 집사, 잃어버린 소중함을 찾다

어느 날, 집을 나가기로 결심한 나는 새로운 자유를 찾으려 했다. 그동안 느꼈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싶었던 거다. 그래서 모든 것을 던져놓고 가출을 감행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신선하고 흥미로웠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외로움이 몰려왔다.

어떤 곳에 머물든 내 마음 속에는 항상 집과 반려동물들이 그리웠다. 그들은 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고, 그들의 마음도 아프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그리움은 더욱 깊어졌다. 결국, 나는 마음을 굳히고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다시 만난 집사

오랜만에 집 문을 열고 들어가니, 반려동물들이 나를 반기며 뛰어왔다. 그 순간, 나의 마음 속에 따뜻한 감정이 피어났다. 그동안 겪었던 모든 외로움이 사라지고, 다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했다.

가출의 의미

가출은 때론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도 하지만, 그와 동시에 소중한 것들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 한다. 집사와의 재회는 나에게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었다.

앞으로의 다짐

이제는 더 이상 가출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집과 가족, 그리고 반려동물들이 나에게 얼마나 소중한지를 잊지 않기로 했다. 삶의 소중한 가치들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 경험이었다.

마무리

어쩌면 가출이 나에게 필요한 경험이었는지도 모른다. 다시 만난 집사와의 따뜻한 일상 속에서, 앞으로의 행복한 날들을 기대해본다.

.

단어없음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