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만화 속 운전 기술, 현실에서의 위험을 경고하다

위험한 운전 기술, 만화 속에서 배운 교훈

일명 ‘뚜껑 없는 도랑타기’는 이니셜D에서 등장하는 미친 운전 기술로, 많은 이들이 이 장면을 보고 흥미를 느꼈을 것입니다. 주인공 타쿠미는 이 기술을 사용해 좁은 코스를 극복하고 상대를 추월했지만, 이를 따라 하려는 운전자는 큰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작품 내에서 이 기술은 매우 위험하다는 경고와 함께 묘사되며, 주인공이 상대방을 멘붕에 빠뜨리는 순간이 그려집니다. 그러나 많은 운전자가 만화에서 보여준 화려한 장면을 흉내내려다 사고를 당하고 말지요.

위험한 흉내내기, 현실과 만화의 차이

실제 도로에서 이와 같은 운전 기술을 시도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많은 이들이 ‘운이 좋으면 차만 망가진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사고는 종종 발생하고 있으며, 만화에서 경고하고 있는 메시지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따라서, 만화 속에서 보여준 화려한 기술은 결코 현실에서 따라 해서는 안 되는 기술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재미있는 장면 뒤에는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결론: 안전이 최우선

결국, ‘뚜껑 없는 도랑타기’와 같은 극단적인 기술은 절대 따라하지 말아야 합니다. 만화에서의 과장된 재미는 현실을 왜곡할 수 있으며, 안전이 최우선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도로에서의 안전한 운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니 이런 기술은 만화 속에만 두고, 실제 운전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시다.

일명 뚜껑 없는 도랑타기

저승가기 딱 좋은 정신나간 운전으로 유명한

이니셜D 기술 중에서도

탑급을 달리는 미치광이 최고봉 기술이며

작중에서도 상대방이 이걸 따라하다가

(해당 코스는 너무 좁아서 선두를 내주면 추월 못하고 손가락 빨다가 져야하는 코스

그런데 주인공 타쿠미가 뚜껑없는 도랑타기로 공간 확보하고 추월해

멘붕한채로 무작정 흉내내기 시전)

차바퀴가 도랑에 빠져 차는 전복당해 폐차해먹고

본인도 죽을뻔한 장면이 연출되는 미치광이 기술

만화에서도 ‘이렇게 위험하니 따라하지 마라’ 라고 연출한 장면

하지만

만화에서 이렇게 경고해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미니설다 도색다기 시진 해끗다
(2)근쓰미
(3)1653
(4)4근
(5)안되더라
(6)수리비 320나랗다

다수의 운전자들이 따라하다가

운좋으면 차를 해먹고

운나쁘면 목숨도 해먹는 경우가 발생함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시명어-7
(2)에디터 한마디
(3)이니설[ 작가능 고것길에서 주구장창 도랑 타고 드리프트 하는 ‘타구미’ 의 재능이 아까뒷올까? 후속작 ‘비5 고
(4)스트’ 에서 타구미가 성인이 된 후 영국 탤리틀 시작으로 세계적인 [구_ 드라이버가 되는 일화가 있다.
(5)만약 전설적인 컬리 드라이버 ‘콜린 먹레이 가 살아있다면 도랑 타는 ‘타구미’ 의 모습올 보고 어떤 생각올 햇올
(6)까?
(7)’도랑 타기’ 눈 실제 탤리에서도 비슷하게 쓰이고 있지만 만화의 재미 상 과장원 흑면도 존재하니 다시 한번 강조
(8)하지만 절대로 따라해서는 안되다.

절대 하지 말라면 하지 말자

단어없음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