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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 위기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다

레고의 위기와 극복

90년대, 레고는 심각한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아이들은 더 이상 레고 블록에 흥미를 느끼지 않았고, 대신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오락에 빠져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고 브랜드 이미지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게임기의 대세

비디오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아이들은 레고보다는 게임기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레고의 고객층이었던 어린이들은 마인드셋이 변화했고, 레고 제품은 그들의 관심에서 멀어졌습니다.

아이들의 반응

레고의 직원들은 아이들에게 관찰해 보았고,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레고를 사용하는 아이들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 수는 절반에 불과했습니다.

새로운 접근

레고는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세우기로 했습니다. 그들은 더 복잡하고 창의적인 레고 세트를 출시하여 어른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레고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에서 벗어나,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로 탈바꿈했습니다.

결론

결국, 레고는 시장의 변화에 발맞추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의 관심을 되찾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처럼 레고의 위기 극복 과정은 마케팅과 제품 개발의 중요성을 잘 보여줍니다. 위기 속에서도 레고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며,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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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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