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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친 관계의 매력적인 요소가 드러나는 순간

타임 크라임 패러다임: 근친의 선택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타임 크라임 패러다임(TCP)입니다. 주인공 ‘타임’은 가까운 미래에 타임 머신을 제작할 천재 대학생이지만, 지금은 야겜의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타임의 이야기는 15년 후, 미래에서 찾아온 아들로부터 시작됩니다. 아들은 타임 머신을 타고 와서, 세상을 위협하는 조직을 처치하기 위해 아버지를 찾았고, 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 속에서 사건이 발생합니다. 주인공이 적측에 잡히게 되고, 아들도 함께 포획됩니다. 이때 요리사가 등장해 ‘ㅅㅅ 하지 않으면 둘 다 담궈버리겠다’라는 협박을 하게 됩니다.

위기 상황의 전개

주인공과 아들은 절체절명의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요리사의 위협 속에서 둘은 어쩔 수 없이 근친 관계를 맺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죠. 이런 설정은 게임 내에서 긴장감을 조성하고, 플레이어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합니다.

결말의 여운

결국, 이 모든 상황은 주인공이 자신과 아들의 안전을 위해 내려야만 했던 고통스러운 선택으로 귀결됩니다. 게임은 이러한 복잡한 관계와 감정선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타임 크라임 패러다임은 단순한 야겜이 아닌, 심리적 긴장감과 도덕적 딜레마를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플레이어는 각 선택이 가져오는 결과에 대해 깊이 고민하게 되며, 이는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킵니다.

여기 이번에 소개할 게임

타임 크라임 패러다임(TCP)의 주인공 ‘타임’이 있다.

무려 가까운 미래에 타임 머신을 제작할 천재 대학생이지만 지금은 야겜 주인공이다

그리고 여기 15년후 미래에서 찾아온 아들이 있다.

잠깐 15년후 미래면… 도대체 주인공은 언제 애를 낳은걸까? 여튼 아들은 미래에서 타임 머신을 타고 와서

마찬가지로 타임 머신을 이용해 세상을 ㅈ되게 하는 조직을 찾아서 조지는거+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해 찾아왔다

여기서 제목의 상황인데

주인공이  실수로 적측에 잡히고

애도 잡히는데 그때

(여기서 중앙)

요리사가

‘ㅅㅅ 하지 않으면 둘다 담궈버리겠다’

(라고 말하진 않음)

라고 협박해서 어쩔 수 없이 근친 ㅅㅅ를 하게 된다.

이러면 어쩔 수 없지

개연 경우 근친 생기 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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