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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가 바꾼 게임의 미래

오버워치가 세상에 가져온 혁신

오버워치가 등장하기 전, 많은 유저들은 소스필름메이커(SFM)라는 툴로 패러디물을 만들곤 했어. 이 툴은 간단하지만 저해상도 텍스쳐 때문에 아쉬웠던 부분이 많았지. 하지만 오버워치가 나오면서 상황이 확 바뀌었어!

이제는 블렌더라는 툴이 대세가 되었고, 오버워치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고해상도 짤과 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어. 블렌더 덕분에 유저들은 더욱 창의적이고 멋진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되었지. 그로 인해 오버워치는 단순한 게임을 넘어, 팬 콘텐츠의 새로운 장을 열어줬다고 할 수 있어!

그리고 오버워치의 출시 당시, 그 혁신적인 게임플레이와 다양한 캐릭터들 덕분에 많은 게이머들이 큰 감동을 받았어. 여전히 오버워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고, 그 영향력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지!

결국, 오버워치는 단순히 게임이 아니라, 사람들을 연결시키고 새로운 창작물의 영감을 주는 혁신적인 플랫폼이 된 거야. 이 모든 과정이 지금의 오버워치 팬덤을 만들어냈다고 볼 수 있어!

오버워치 등장 전 / 직후만해도 대부분의 패러디물 등은 소스필름메이커라는 나름 편리하고 간단한 툴을 가지고 제작하였는데

당연히 딸쟁이들은 SFM의 저해상도 텍스쳐로 만족하지 않았고 결국

블렌더라는 툴이 대세로 자리잡게 되며 우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짤과 영상들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게임 처음 나왔을 때도 혁신적이었지~

세상 오버 치가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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